default_setNet1_2

여수시, ‘2021년 시민의 상․자랑스런 여수인’ 선정

기사승인 2021.10.08  15:57:13

공유
default_news_ad1

- 전)여수시문화원 원장 故문정인, 해양경찰청 차장 정봉훈, ㈜한솔인텍 대표 조보익

   

여수시는 올해 여수시민의 상 문예홍보 부문에 前여수시문화원 원장 故문정인  자랑스런 여수인에는 해양경찰청 차장 정봉훈  ㈜한솔인텍 대표 조보익을 최종 선정했다.

여수시민의 상 수상자인 故문정인 전)여수시문화원 원장은 우리 지역 문화와 예술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문화재 보존에 힘썼으며 특히 향토 문화 계승‧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

자랑스런 여수인으로 선정된 해양경찰청 정봉훈 차장은 해양 주권 강화 및 치안 질서 확립에 기여하는 등 폭넓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여수시 출향인사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한솔인텍 조보익 대표 또한 비파괴검사 분야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신지식인에 선정되는 등 각종 수상으로 능력을 인정받으며 우리 고장의 명예를 널리 빛내고 있다.

시는 올해 여수시민의 날 및 제23회 시민체육대회 행사를 코로나19 지역 감염 예방을 위해 취소하는 대신 여수시민의 날 기념식을 통해 시민의 상과 자랑스런 여수인 상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여수시민의 날 기념식은 오는 15일 10시 여수문화홀에서 정치권 대표 외에 노인 여성 청소년 청년 장애인 그리고 경제계 농업  수산  축산  소상공인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시민을 100명 미만으로 초청해 소규모로 개최한다.

대신 SNS(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해 전 시민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상천 기자 i-wbc@hanmail.net

<저작권자 © WBC복지TV전남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