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남도, 국산김치 사용 업소 이용하기 이벤트

기사승인 2021.07.12  09:02:14

공유
default_news_ad1

- 전남도, 국산김치 사용 업소 이용하기 이벤트

   

전라남도가 국산김치 사용 인증업체 표시제의 범국민적 관심을 확산하고 음식점 등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국산김치 사용 인증업소 이용하기 이벤트’를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바라면 전남지역 국산김치 사용 인증 음식점 등에서 인증마크와 응모자가 함께 보이도록 사진 촬영 후 이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네이버폼(http://naver.me/FxLrxbem)에 신청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국산김치  #국산김치자율표시제  #전남김치 #음식점이름  #국산김치사용음식점 등으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을 선정  5천 원 상당의 남도장터 적립금 쿠폰을 지급하고 오는 8월 20일 당첨자를 발표해 휴대전화 문자로 개별 통지한다.

‘국산김치 사용 인증업체 표시제’는 100% 국산 재료로 만든 김치를 생산업체로부터 공급받거나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음식점 학교 등을 인증하는 제도다. 전남도가 국산김치자율표시위원회와 함께 공동 추진하고 있다.

도내 국산김치 사용 인증 음식점 등은 전남도 누리집(www.jeonna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하춘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국산김치 사용 인증마크와 인증 음식점이 SNS를 통해 많이 알려진다면 인증 음식점의 매출도 오를 것”이라며 “국산김치 사용 분위기가 확산하도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김민재 기자 i-wbc@hanmail.net

<저작권자 © WBC복지TV전남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