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고흥군체육회 새로운 임원 및 이사 임명

기사승인 2020.06.24  15:55:27

공유
default_news_ad1

- 부회장 3명, 감사 1명, 이사 52명 임명장 수여

   

고흥군체육회는 24일 고흥군청 우주홀에서 민선 체육회장 체제 출범 후 임원과 이사 구성을 마무리하고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군 체육회는 금년 1월 14일 선거를 치뤄 민선 체육회장을 선출 체육회를 이끌어 오고 있다.

이에 새로운 임원과 이사 선임을 위해 지난 5월 15일 대의원 총회에서 동의를 얻어 부회장 3명 감사 1명 이사 52명을 구성했다.

그러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임용장 수여를 못하고 이번에 수여식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군 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임원과 이사 선임에는 능력과 품성을 갖춘 인물 위주로 구성 했으며 앞으로 고흥군 체육발전에 큰 디딤돌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안정민 고흥군 체육회장은 “임원 및 이사들과 함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체육인 복지 향상 등 건강하고 활기찬 고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흥군 체육발전에 힘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송귀근 군수는 “고흥군 체육회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며 코로나19로 각종 체육대회가 연기ㆍ취소되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현 상황이 하루빨리 종식돼 군민들이 평온한 일상생활과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흥군 체육회는 안정민 체육회장을 비롯 전문 생활체육지도자 10명 사무 및 행정요원 4명 등 15명의 조직으로 구성 업무를 보고 있으며 군 관내 30개 종목단체가 등록돼 활동하고 있다.

이순상 기자 feel6650@naver.com

<저작권자 © WBC복지TV전남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